FAQ

본문 바로가기


FAQ

FAQ

FAQ 목록

  1. 대학교 취업센터입니다. 사이트에 나와 있는 프로그램만 하시나요, 아니면 대학이 요청하는 내용의 프로그램을 수행해 주실 수도 있나요? 

    사이트에 나와 있는 프로그램 외의 프로그램도 수행합니다. 예컨대, 취업연계 (잡매칭), 교수워크샵, 신입생 OT, 토익사관학교, 해외견학, 해외인턴십, 대학설문조사, 대학-기업 연계 조사 등 대학이 기획하고 행하는 것은 모두 취급하나, 상세 내용을 홈페이지에서 모두 소개할 수 없는 것은 생략하였을 뿐입니다. 

  2. 대학교 재학생만 교육하나요? 예컨대, 졸업생, 또는 대학생 개인이 신청해도 여기에 나와 있는 프로그램들에 참가할 수 있나요? 

    대학 예컨대, 취업센터(경력개발센터/인력개발원)나 링크 사업단 또는 특성화 사업단의 발주에 의해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나, 당사의 프로그램에 개인별(대학생, 대졸생, 고교생, 일반인, 경력자) 로 신청하여 참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컨대, 해외인턴이나 취업 프로그램에 개인이 참가하여 혜택을 누리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3. 전문대 또는 4년제 대학의 신입생 Orientation 행사도 해 주시나요

    물론입니다. 나아가, Entertainment 사 소속의 유명인사들도 와서 학생들과의 눈높이 조절을 해드립니다. 

  4. 가격은 얼마인가요?

    고객님들마다 원하시는 취업 컨설팅의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은 상담 후 책정됩니다.  
    상담 대표 전화는 02-551-3056이고 08:00 ~ 22:00 까지 가능합니다.

  5. 상담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최초 상담은 무료입니다. 상담을 원하시는분께서는 전화 (02-551-3056) 또는 카톡 (chris196701)으로 문의하실 수 있고,
    온라인컨설팅 게시판(비밀글)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6. 수강등록 및 결제는 방문시에만 가능한가요?

    커리어 인스티튜트에서는 온라인 결제 및 방문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7. 수강신청은 아무 때나 가능한가요?

    커리어 인스티튜트에서는 상반기, 하반기에 한번씩 개강을 하기때문에 시기에 맞춰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8. 온라인컨설팅 결과물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온라인컨설팅의 경우, 결과물을 24시간 내 발송해드립니다.

     

    커리어 인스티튜트의 컨설턴트들의 신속한 진행과 인사실무 노하우가 함께 합니다. 별도의 급행료는 받지 않습니다.
  9.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우측상단[로그인]버튼을 클릭 후 [ID/PW찾기]를 클릭하세요.
    이메일 주소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확인하기 힘드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커리어 인스티튜트의 자료를 활용해도 되나요?

    커리어 인스티튜내에 있는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모두 커리어 인스티튜트에 있으며 사전 동의없이 무단배포를 해서는 안됩니다. 적용범위는 커리어 인스티튜트 홈페이지(http://www.careerinst.co.kr)와 내부 내용(위 홈페이지에 등록된 글,문서 등)의 모든 부분입니다.
  11.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하신 후, 상단[정보수정메뉴에서 언제든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정기적인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합니다.
  12. 신용카드 영수증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영수증 발급은 결제 시 입력한 이메일로 영수증이 전송됩니다.(메일 수신까지 최대 5분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못 받으신 회원님의 경우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13.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정보수정] 메뉴에 들어가셔서 하단의 [탈퇴하기]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
    1.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다시 로그인 하실 수 없습니다.
    추후 재가입시, 동일 아이디와 이메일로는 7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2.회원탈퇴에 따른 기타 불편은 회원님의 의사에 따라 결정된 것이므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4. 국문 이력서와 자소서를 영문으로 번역도 해주시나요?


    네, 물론이지요.
    원래 커리어 인스티튜트는 동서비스를 15년째 해오고 있습니다.

  15. 영어 모의면접도 해주시나요?

     

    네.

    영문이력서, 자소서와 함께 영어 모의면접도 2001년부터 시행해오고 있으며, 국내 최장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AQ 검색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2-2 비326호(정자동 신수빌딩)(우)13558
대표:변춘숙 사업자등록번호:120-86-29270 전국대표 전화번호(02-551-3056)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커리어인스티튜트 All rights reserved.